'러브데스'에 해당되는 글 1건

  1. 2010/11/06 CHiKA [소개] らぶデス555!~ν-Realtime Lovers~ 17
11월 26일 발매 예정인 TEATIME의 신작, らぶデス555!

무려 멀티플레이 대응입니다.
네, 멀티플레이요.

인터넷으로 사람들이 모여서 하는 그거요.
네, 멀티플레이요.

처음에 멀티플레이 대응이라길래 어떤 게 대응될까 생각해 봤습니다.

각자 히로인을 만들어서 서로 스와핑?
아, 안돼.
내가 이쁘게 만든 히로인을 남에게 주기 싫어.

그럼 설마...
남자들이 잔뜩?


에이, 설마..
아닐꺼야.
그게 뭐야.























으아아아아아아아아아앜







신따위 없다.








꿈도 희망도 없다








으아아아아아아앜


☆저작권 안내
개발사 이름 : TEATIME
개발사 홈페이지 : http://www.teatime.ne.jp/

1. 본 포스팅에 포함된 모든 CG 및 내용의 저작권은 TEATIME에게 있습니다.
CG와 글의 무단 사용, 이동을 금합니다.
このページで使用している画像の著作権はTEATIMEにあります.
これらの素材の無断使用・転載を禁じます.
Copyright TEATIME. All rights reserved.
Do NOT Copy or Transfer This Contents.

2. 이 게임은, 일본내에만 판매됩니다.
このゲームは、日本国内に向けてのみ販売されています.
Japan Sales Only.

3. 미성년자는 플레이 할 수 없습니다.
18歳未満の方はプレィできません.
This Game is Adult Only.
2010/11/06 19:03 2010/11/06 19:03

트랙백 보낼 주소 :: http://chika.byus.net/tt/trackback/1748

폭력적, 선정적, 정치적, 종교적, 기타 문제의 소지가 있는 댓글은 삭제 처리합니다.

  1. 2010/11/06 19:50
    댓글 주소 수정/삭제 댓글
    헐;;;; 야겜이 멀티화되면 이렇게 되는군요. ㄷㄷㄷ
    레알 무섭네요.
    • CHiKA
      2010/11/07 17:32
      댓글 주소 수정/삭제
      히로인 한명을 여러명의 남자 유저가 농락...
      어휴, 좀 그러네요, 이거.ㅋㅋㅋㅋㅋㅋㅋㅋ

      거기다가 그냥 구경만 하는 사람도 등장하고 막 그럴 듯..
  2. 2010/11/06 22:11
    댓글 주소 수정/삭제 댓글
    이건 무슨 분신술 ;;;
    • CHiKA
      2010/11/07 17:33
      댓글 주소 수정/삭제
      남자 캐릭터 외형도 커스터마이징 가능하게 할 것 같기도 합니다만..
      어쨋거나 야동에서만 등장하는 여자 1명과의 집단 합체를 게임으로 즐길 수 있다니..으잌...
      별로 즐기고 싶지 않네요.
  3. 2010/11/07 17:42
    댓글 주소 수정/삭제 댓글
    하핫핫...이건 뭐...;;;
    갈때까지 갔군요, 티타임..
    예전 발매작인 "망상성가상인격장애"때는
    므흣씬보다 수수께끼/퍼즐의 비중이 높아서
    상당히 괜찮게 했었는데,
    이번작은 멀플이라니, 정말 희망이 안보입니다..
    • CHiKA
      2010/11/14 17:13
      댓글 주소 수정/삭제
      그래픽 발전도 더뎌진거 같고...
      멀티 플레이는 뭔가 엽기적이 되었고..
      꿈도 희망도 없네요 ㅠㅠ
  4. Zero
    2010/11/07 19:21
    댓글 주소 수정/삭제 댓글
    처음 러브 데스를 내놓았을 때 나에게 신세계의 빛을 던져준 티타임,
    러브 데스2를 내놓았을 때 나에게 처음으로 에로 FPS라는 장르를 깨닫게 해준 티타임,
    야겜계의 크라이시스를 보여준 티타임이……!!!
    으핡, 이건…….
    신도 부처도 없단 말인가!!!
    • CHiKA
      2010/11/14 17:13
      댓글 주소 수정/삭제
      호타루였나요, 처음 티타임 게임을 접해보고 나서
      귀여운 그림체때문에 뿅가버렸는데 말이죠.
      ..........근데 지금은 ㅠㅠ
  5. 2010/11/08 21:32
    댓글 주소 수정/삭제 댓글
    현실은 NTR...
  6. 2010/11/09 18:04
    댓글 주소 수정/삭제 댓글
    그러고보니 이 회사가 그거였던가요? 커스텀 소녀..
    • Zero
      2010/11/10 12:15
      댓글 주소 수정/삭제
      아마 제가 알기로 Teatime은 일루전의 자회사고, 3D 커스텀 소녀는 Tech Arts3D에서 만들었을 겁니다…다른 회사지요.
    • 2010/11/10 16:46
      댓글 주소 수정/삭제
      zero//아 감사합니다^^; 제가 착각했군요.
      방금 알아봤습니다.
    • Zero
      2010/11/10 23:03
      댓글 주소 수정/삭제
      ㅎㅎ뭘요~아닙니다^^; 그나저나 전율의 신님은 간혹가다가 앞에 세글자의 수식어가 붙는 경우가 더러 있던데…?![…]
    • 2010/11/13 18:26
      댓글 주소 수정/삭제
      눈의 착각임미다.
    • CHiKA
      2010/11/14 17:16
      댓글 주소 수정/삭제
      생각해보면 차라리 그냥 커스터마이징+에로에 중점을 둔 3D커스텀소녀가 더 괜찮은 것 같기도 합니다.
      특히 일루젼/티타임 게임은 점점 엄청난 사양의 컴퓨터를 요구하고 있고 말이죠.
      그렇다고 그래픽이 실사급 수준도 아니면서..-_-;;


CHiKA`s Picture
CHiKA`s Girl Game Blog

달력

«   2018/12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카테고리

전체 (898)
Diary (415)
Game (237)
Girls Game (190)
Goods (6)
Books (43)
Movies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