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아있습니다. 헉헉

홈페이지 어쩔까 하다가 결국 1년 더 결제했어요.
아마 앞으로도 계속 연장해 나가겠죠.

다만, 대용량 계정 있어봤자 뭔가 돈 아까우니까
홈페이지 계정 용량을 팍 줄였어요.

덕분에 기존에 올렸던 모든 포스팅의 이미지가 쪼그라 들었어요.
저해상도+작은 사이즈로 전부 수정했거든요.
어차피 옛날 포스팅 보는 사람도 없을 거고, 본다고 해도 작고 화질 구려도 대강은
이미지 볼 수 있으니까 상관없을 거 같아요.

블로그에 뭔가 글을 써볼까 했지만 쓸게 없어서 결국 이딴 일기나 쓰고 있어요.
인생 그런거죠 뭐..

암튼 다음에 또 만나요. ㅇㅇ/
2013/06/08 22:01 2013/06/08 22:01

트랙백 보낼 주소 :: http://chika.byus.net/tt/trackback/1871

폭력적, 선정적, 정치적, 종교적, 기타 문제의 소지가 있는 댓글은 삭제 처리합니다.

  1. 2013/06/10 00:54
    댓글 주소 수정/삭제 댓글
    어멐ㅋㅋ 연장하셨군요.
    전 저번에 서버 날려먹은 뒤로 다시 복구할 의욕이 안 생겨서 텀블러나 하나 새로 팠습니다. :~
    • CHiKA
      2014/06/08 13:04
      댓글 주소 수정/삭제
      무려 1년만에 답변드리네요 ㄷㄷㄷ
      올해도 연장했습니다.
      뭔가 쓰지도 않으면서, 그동안 해먹은게 아쉬워서 버리질 못하네요, 이거 ㄷㄷ
  2. Zero
    2013/06/11 19:54
    댓글 주소 수정/삭제 댓글
    "어차피 옛날 포스팅 보는 사람도 없을 거고" ← 그게 바로 접니다ㅠㅜ
    아무튼 홈페이지 연장 기념으로 Chika님의 리뷰를 정주행해보려고 합니다 ㄱㄱ
    • CHiKA
      2014/06/08 13:04
      댓글 주소 수정/삭제
      저도 간간히 제가 쓴 거 보긴 합니다.
      매번 애독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ㅠㅠ
  3. 리엽
    2013/06/20 21:55
    댓글 주소 수정/삭제 댓글
    오오, 그래도 블로그 살아만 있으면 언제든 글쓰고 싶을때 돌아올 수 있는 점이 좋아요. 요즘 CHiKA님이 에로게 정보를 안주셔서 에로게를 못하고 있어요!←

    저도 블로그 망해가고 있지만 일기라도 열심히 쓰려고 노력하고 있답니다.ㅎㅎ
    • CHiKA
      2014/06/08 13:04
      댓글 주소 수정/삭제
      저도 요즘 에로게를 전혀 안해서 문제입니다.
      요즘이라고 하기도 애매하고, 거의 몇년 안한거 같아요 oTL
  4. 2013/08/04 19:35
    댓글 주소 수정/삭제 댓글
    맞아여..
    에로게정보를 주세여..
    안그래도 요즘 에로게 까페도 다 죽어버려서 정보구하기도 힘드러여..
    • CHiKA
      2014/06/08 13:05
      댓글 주소 수정/삭제
      겟츄에서 직접 검색을 oTL
      저도 요즘 무슨 에로게가 나오고 있는지 전혀 감이 안 잡히네요

: [1] :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 [898] :

CHiKA`s Picture
CHiKA`s Girl Game Blog

달력

«   2018/11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카테고리

전체 (898)
Diary (415)
Game (237)
Girls Game (190)
Goods (6)
Books (43)
Movies (1)